'톡파원 25시' 필리핀에서 가장 유명한 연예인 산다라박, 게스트 출격! MC 이찬원을 질투한 사연은?
‘톡파원 25시’가 산다라박과 함께 필리핀을 접수한다.
오늘(27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연출 홍상훈)가 영국에서 진행된 드라마 ‘오징어 게임’ 실사판 체험과 필리핀 마닐라 랜선 여행으로 안방을 찾아온다. 특히 자타공인 필리핀 전문가 산다라박이 게스트로 출연해 필리핀 곳곳의 매력을 디테일하게 설명하며 재미를 배가시킨다.
이날 ‘톡파원 직구’ 코너에서는 영국 ‘톡(TALK)’파원이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드라마 ‘오징어 게임’의 실사판 예능 프로그램에 방문한다. 드라마 속 모습과 똑같이 재현한 세트장에 이어 드라마에서 알리 역을 맡았던 배우 아누팜도 얼굴을 비추며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한다고 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다음으로 필리핀 랜선 여행에 앞서 MC 김숙이 필리핀에서 산다라박의 인기를 체감한 일화를 생생하게 전한다. 필리핀에서는 산다라박이 원하면 방송에도 출연할 수 있다고 열변을 토하자 산다라박이 실제로 필리핀 방송에 김영철과 출연했던 이야기를 방출한다.
본격적인 필리핀 랜선 여행에서는 ‘톡’파원이 필리핀 독립의 아버지인 호세 리잘과 필리핀과 스페인의 오랜 역사의 흔적이 남겨진 스폿들을 소개한다. 호세 리잘이 안치된 기념비부터 스페인이 세운 성벽 안쪽 도시인 인트라무로스까지 돌아보며 유익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인트라무로스에 있는 주택을 개조한 박물관은 이색적인 분위기를 뿜어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다음으로 마닐라 대표 수산시장인 담파 시사이드 마켓을 둘러보고 시장 근처의 게 요리 전문점에서 먹방을 펼친다. 산다라박은 ‘다라 투어’ 코스에도 있는 장소라며 맛집으로 인정, 산다라박도 매료시킨 음식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스튜디오에는 스케줄로 자리를 비웠던 MC 이찬원이 2주 만에 복귀해 모두가 반기는 가운데 산다라박이 이찬원에 대한 질투심을 드러낸다. 과연 산다라박과 이찬원 사이에는 어떤 사연이 있을지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과거의 역사와 현대의 문화를 오가는 JTBC ‘톡파원 25시’는 오늘(27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사진 제공: JTBC '톡파원 25시']
<저작권자 ⓒ 스타즈 위클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영림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