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日 프리 데뷔…후지TV 애니메이션 '도주중 그레이트 미션' 엔딩 테마곡 가창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일본 프리 데뷔에 나섰다.


8일 소속사는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가 후지TV 애니메이션 '도주중 그레이트 미션' 엔딩 테마곡 'Baddest Behavior(배디스트 비헤이비어)'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Baddest Behavior'는 중후한 사운드에 도전적인 랩이 인상적인 곡이다. 어려움에도 굴하지 않고 맞서 가자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템페스트는 오는 31일 0시 현지에서 'Baddest Behavior'를 발매하며 일본 프리 데뷔의 첫발을 내딛는다.


템페스트는 "'도주중 그레이트 미션'의 엔딩 테마를 담당하게 됐다. 일본에서 프리 데뷔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된다"라며 "멋진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템페스트는 지난해 서울과 마카오 및 일본에서 데뷔 첫 단독 콘서트 '2023 TEMPEST SHOW CON [T-OUR]'(2023 템페스트 쇼콘 [티-아워])를 성황리에 마쳤다.


또한 베트남에서 개최된 '호조 뮤직 페스티벌(HOZO Music festival)'에 참여하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으며, 최근 열린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2023 Asia Artst Awards in the Philippines)'에서 AAA 아이콘상을 수상하며 존재감을 빛냈다. [사진 = 소속사(템페스트 이미지), 후지 TV·도에이 애니메이션(포스터) 제공]

<저작권자 ⓒ 스타즈 위클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