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 데뷔 20주년 앨범 타이틀곡 '아직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요' M/V 티저 공개...'섬세한 감성 전달'


가수 KCM이 신곡의 멜로디 일부를 공개하며 발매 열기를 이어간다.


KCM은 지난 11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20주년 앨범 '우리들(US)' 타이틀곡 '아직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요'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배우 병헌과 우주소녀 멤버이자 배우인 이루다의 출연으로 눈길을 끌었다. 영상은 서로를 그리워하던 두 사람이 마주보는 모습으로 마무리돼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특히 티저를 통해 신곡 멜로디가 일부 공개돼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KCM은 노래에 담긴 정서를 감미로운 음색으로 표현해 냈고, 이와 함께 '아직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요', '1년의 시간', '약속', '그리움', '오늘'이라는 문구가 차례로 나타나며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아직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요'는 KCM의 비교불가 음색과 독보적인 감수성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 발라드곡이다.


KCM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과거의 추억과 현재의 감정이 마주하는 순간, 누군가를 향한 미안함과 고마움, 아쉬움, 그리움 등 다양한 정서를 가사에 녹여냈다.



'우리들(US)'은 지난 2004년 데뷔앨범 'Beautiful mind (뷰티풀 마인드)'로 데뷔한 KCM의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발매되는 정규앨범이다. KCM은 오랜 시간 다져온 음악적 내공을 바탕으로 더욱 깊어진 감성을 전달한다.


보컬리스트를 넘어 음악 프로듀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KCM이 '아직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요'를 통해 보여줄 KCM표 음악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KCM의 데뷔 20주년 앨범 '우리들(US)'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 = 이미지나인컴즈 제공]

<저작권자 ⓒ 스타즈 위클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