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화이트데이 기념 달콤한 음성 편지…'행복하게 팬콘 연습 중'
가수 손호영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메시지를 전했다.
손호영은 14일 오후 3시 26분 자신의 '생일시'에 맞춰 공식 SNS를 통해 화이트데이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음성 편지 형식의 이번 콘텐츠는 손호영의 달콤한 목소리를 담고 있다. 손호영은 "해피 화이트 데이"라는 첫 인사와 함께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있어요? 호영이는 그대들이 주신 사랑 만큼 매일매일 웃으면서 행복하게 보내고 있어요. 오늘은 화이트 데이인 만큼 더더 행복하길 바라면서 이 녹음을 하게 됐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서 열심히 연습하고 있으니 우리 함께 할 날 기다리면서 행복하게 아주 많이 웃으면서 하루 보냈으면 좋겠어요. 팬콘을 기다리는 시간이 설렜으면 좋겠고, '봄이 왔호영' 즐겁게 놀아봐요"라며 이달 말로 예정된 생일 기념 팬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손호영은 오는 23일과 24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4 단독 팬 콘서트 '봄이 왔호영'을 개최한다. 손호영의 생일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팬 콘서트는 티켓 오픈 1분 만에 일찌감치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손호영의 남다른 티켓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이에 힘입어 손호영은 더욱 다채로운 재미가 있는 공연을 준비 중이다.
한편, 손호영은 국민그룹 god 멤버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연말 서울, 대구, 부산에서 god 단독 콘서트 전국투어 'god‘s MASTERPIECE'를 성료했으며, 최근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다양한 자체 콘텐츠를 공개하는 등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2024 손호영 팬 콘서트 '봄이 왔호영'은 오는 3월 23일 오후 6시, 24일 오후 5시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다.[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저작권자 ⓒ 스타즈 위클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수현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