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신곡 '라잇하우스' 리릭 포스터 공개…루·화랑 작사 참여
보이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타이틀곡 '라잇하우스'(LIGHTHOUSE') 가사 일부를 공개했다.
29일 템페스트는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템페스트 보야지'(TEMPEST Voyage) 리릭 포스터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리릭 포스터는 타이틀곡 '라잇하우스'와 수록곡 '데어'(There)의 가사를 담았다. 각각 해 질 녘의 반짝이는 물결과 닻을 떠오르게 하는 하얀 천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곡이 지닌 무드를 느껴볼 수 있다.
먼저 타이틀곡 '라잇하우스' 포스터에는 "닻을 내려 넌 내게 이미 넌 낫 어프레이드 / 파라다이스, 엔티스 은밀히 널 이끄는 라잇하우스"라는 가사가 담겼다. 등대처럼 밝게 비추는 존재가 되겠다는 템페스트의 다짐이 돋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라잇하우스'에는 멤버 루와 화랑이 작사에 참여해 내면의 성장통을 겪으며 더 단단해진 템페스트의 이야기를 고스란히 담았다.
'데어'에서는 "모든 날 모든 순간이 작은 한숨까지 소중하게 되어 / 네가 어디에 있든 아이 윌 비 데어"라는 가사가 진한 여운을 안겼다.
템페스트가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 '템페스트 보야지'는 '폭풍'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자 더 넓은 세상으로의 항해를 시작하는 템페스트의 오늘을 담은 앨범이다. 템페스트는 아련하고 세련된 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해 이전보다 더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템페스트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템페스트 보야지'는 오는 3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즈 위클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수현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