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SBS 새 디지털 토크쇼 '정상인들' MC 발탁! 신동미와 토크쇼 이끈다


가수 손태진이 '정상인들' MC로 발탁됐다.


손태진이 MC로 나서는 유튜브 SBS 엔터테인먼트 채널 새 디지털 토크쇼 '정상인들'이 3일 오후 5시 첫 공개된다.


'정상인들'은 자신만의 분야에서 정상(頂上)에 오른 정상인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보는 색다른 토크쇼다. 가수, 배우, 작가 등 다양한 분야의 정상들을 모시고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그들만의 세계를 이야기할 예정이다.


특히 손태진은 배우 신동미와 MC로 호흡을 맞춰 시너지를 드러내는가 하면, 출연진들과 교감하며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안길 전망이다. 이에 부드럽고 센스 넘치는 진행부터 만능 리액션까지 일당백 활약을 펼칠 손태진을 향한 기대감이 더해진다.



손태진은 단독 팬미팅 'YOU MAKE ME SHINE (유 메이크 미 샤인)', '불타는 트롯맨' TOP7 전국투어 콘서트 등 공연을 통해 활발하게 팬들과 만나고 있다.


손태진이 속한 '불타는 트롯맨' TOP7은 오는 5월 새크라멘토, 시애틀, LA, 하와이까지 미국 4개 도시에서 '불타는 트롯맨' TOP7 미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한편 손태진이 출연하는 '정상인들'은 3일 '김창완편'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유튜브 SBS 엔터테인먼트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 = SBS,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저작권자 ⓒ 스타즈 위클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