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 모발 뿌리 볼륨 살리는 ‘루트젠 헤어볼륨필러’ 출시

두피에도 쓸 수 있어 모발 뿌리부터 탄탄하게 지지해 제대로 된 뿌리 볼륨 연출 / 버블 제형으로 뭉침 없고 빠른 흡수로 떡지거나 모발 처짐 없이 누구나 손쉽게

아모레퍼시픽 탈모케어 브랜드 려(RYO)가 여성 맞춤 탈모증상케어 라인 ‘루트젠(Root:Gen)’의 신제품 ‘려 루트젠 헤어볼륨필러’를 출시한다.


려 루트젠 헤어볼륨필러는 모발 컬링을 연출하는 일반적인 스타일링 제품과는 달리 여성 탈모 고민에 중점을 맞춰 모발 뿌리 부분의 볼륨을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셋팅 효과로 헤어 볼륨 연출에 도움을 주는 독자적인 내추럴 볼륨부스터 ™ 기술이 모발을 뿌리부터 탄탄하게 지지해 주며, 저자극 제품으로 개발해 모발 뿌리와 인접한 두피에 닿아도 불편함 없이 사용 가능하다.


헤어 스타일링 제품을 바를 때 뭉치거나 딱딱해져서 부담스럽거나 고데기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 버블 제형으로 만들어져 뭉침 없이 빠르게 펴 바를 수 있고, 산뜻하게 흡수되어 모발이 무겁게 처지거나 떡지지 않는 것이 큰 장점이다.


려 관계자는 “최근 동안을 위해 중안부 축소 효과를 주는 볼륨 커버 스타일링이 트렌드인 만큼 뿌리 볼륨 케어 제품 또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여성의 탈모 고민에 섬세한 맞춤 관리가 가능한 고기능 탈모케어라인 루트젠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려 루트젠 헤어볼륨필러는 5월 20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선런칭으로 만나볼 수 있다. 루트젠 라인 출시 1주년을 기념해 5월 20일부터 26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 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루트젠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헤어볼륨필러 50ml 트라이얼 제품과 얼마 전 화제가 된 고윤정 화보 속 ‘올리브 헤어타이’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스타즈 위클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