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밈(mim), 웹툰 ‘우리집 고양이는 베지테리언’ OST ‘느껴보아요’ 오는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공개
가수 밈(mim)이 웹툰 ‘우리집 고양이는 베지테리언’ OST로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오는 26일 정오 밈이 참여한 웹툰 ‘우리집 고양이는 베지테리언’ OST ‘느껴보아요’가 발매된다.
‘느껴보아요’는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발라드곡으로, ‘나의 손을 잡고 느껴보아요 그대만을 사랑하는 이런 내 맘 아나요/우릴 비춰주는 별빛 아래서 영원의 순간을 약속해 너만을 사랑한다고’처럼 진솔한 가사와 애틋한 분위기의 멜로디가 어우러졌다.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밈의 목소리와 섬세한 감정으로 표현해 깊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곡은 자타공인 히트곡 메이커 필승불패W, 육상희, 장석원이 의기투합해 웰메이드 OST 탄생을 예감케 한다.
밈(mim)은 지난 2021년 12월 ‘헤어지게 됐죠’로 가요계 데뷔한 후 꾸준한 싱글 발표 및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만큼 이번 넘버로 선보일 남다른 감성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우리집 고양이는 베지테리언’은 사람보다 고양이가 더 좋은 까칠한 채식주의자 수의사 태준. 태준이 운영하는 병원 맞은편에 고기 냄새를 자극하는 효민의 식당이 들어서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웹툰. 성격부터 입맛, 가치관까지 모두 다르지만, 고양이만큼은 너무나 사랑하는 태준과 효민의 까탈스러운 로맨스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밈이 참여한 웹툰 ‘우리집 고양이는 베지테리언’ OST ‘느껴보아요’는 오는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저작권자 ⓒ 스타즈 위클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종필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