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ON(본), 10개월 만에 돌아온다! 오늘(4일) 신곡 'Empty Coffee' 발매
알앤비 아티스트 VVON(본)이 가을 감성을 자극하는 곡으로 돌아온다.
VVON은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Empty Coffee (엠티 커피)'를 발매한다.
'Empty Coffee'는 VVON이 지난 1월 발매한 'Need you (니드 유)' 이후 약 10개월 만의 신보로, 얼터너티브 인디 사운드와 시원한 기타 사운드 그리고 감각적인 신스가 어우러진 팝 장르의 곡이다.
우리가 살아가면서 느끼고 생각하는 것들을 음악으로 표현해 내는 VVON만의 감성을 느껴볼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VVON은 다 마시고 난 후 얼음만 남은 커피잔을 아쉬움에 계속 홀짝이는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곡을 작곡했으며, 끝난 연인과의 사이를 정리하지 못하고 헤매는 모습과 감성을 담아냈다.
또한 VVON은 신곡 발매에 앞서 지난 3일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A에서 'Empty Coffee' 발매 기념 버스킹을 개최하고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VVON은 'Time Out (타임 아웃)', 'Rewind (리와인드)', 'Step (스텝)', 'Need you', 'why (와이)' 등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관객들에게 귀호강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미발매곡 'If I Was U (이프 아이 워즈 유)'부터 4일 발매되는 신곡 'Empty Coffee'까지 선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고, 신곡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소소한 일상 속 특별함을 선사하는 가사와 따뜻한 멜로디로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고 있는 VVON은 'Empty Coffee'를 통해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할 예정이다.
한편 VVON의 새 디지털 싱글 'Empty Coffee'는 4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스타즈 위클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수현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