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이진우, 김우석과의 의리로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 특별출연
그룹 고스트나인(GHOST9) 이진우가 다양한 연기 행보를 펼치고 있다.
18일 소속사 마루기획은 "이진우가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에 특별출연한다"고 밝혔다.
'0교시는 인싸타임'(극본 고이찬/ 연출 배하늘)은 익명 커뮤니티 앱 '인싸타임'의 관리자가 되어 전교생의 모든 비밀을 알게 된 '아싸'(아웃사이더)가 지독하게도 얽히고 싶었던 '핵인싸' 무리에 들어가며 펼쳐지는 하이틴 시크릿 로맨스 드라마다.
인싸가 되고 싶은 아싸 소녀 김지은(강나언 분)이 두 남자 강우빈(김우석 분), 이동민(최건 분)과 얽히게 되면서 예측할 수 없는 흥미로운 스토리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진우는 최종화인 8화 엔딩신에 등장할 예정이다.
특히 이진우는 데뷔 전 Mnet '프로듀스 X 101'에 함께 출연했던 김우석과의 의리로 특별출연해 훈훈한 우정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앞서 공개된 스틸컷 속 이진우는 교복 차림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특히 이진우는 버스정류장 벤치에 앉아 심상치 않은 표정으로 휴대폰 액정을 바라보고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진우는 지난해 웹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을 통해 배우로 변신했고, 이후 웹드라마 '카페인 로맨스'에도 출연해 호평을 받았다.
또한 이진우는 오는 12월 23일 첫 방송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에 캐스팅돼 첫 정극 연기에 도전할 예정이다.
극 중 강수현(고현정 분)의 외동아들 심진우 역을 맡아 고현정과의 연기 호흡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진우가 특별출연하는 '0교시는 인싸타임' 8화는 채널 시네마천국을 비롯해 TVING(티빙), Wavve(웨이브), WATCHA(왓챠) 등 다양한 OTT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사진 = 스튜디오브이플러스 제공]
<저작권자 ⓒ 스타즈 위클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수현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