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별은,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오늘(18일)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 발매!
가수 별은이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로 감동을 더한다.
별은은 오늘(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1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을 발매한다.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은 1994년 발표된 이은하 원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의 아르페지오 연주와 담백한 별은의 음색이 어우러지며 재해석, 원곡과는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별은의 전매특허 청아한 음색과 아련한 감성으로 곡을 완성해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껏 고조시킬 계획이다.
이번 곡은 수많은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앨범 및 OST로 왕성하게 활동 중인 프로듀서 고병식과 이형성, 버저비터가 편곡을 맡아 여운을 더하는 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별은은 탁월한 가창력과 작사, 작곡 실력을 겸비한 아티스트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발표함은 물론, 인기 드라마 OST에 가창자로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KBS1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는 이혼, 재혼, 졸혼 등 결혼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묻고, 모든 세대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내는 유쾌한 가족 드라마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별은이 가창자로 나선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은 오늘(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사진 제공: 나인원 나인뮤직]
<저작권자 ⓒ 스타즈 위클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종필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