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휴이, 웹툰 ‘우리집 고양이는 베지테리언’ OST ‘우리 사랑’ 1월 3일 발매

가수 휴이(Huie)가 웹툰 ‘우리집 고양이는 베지테리언’ OST 가창자로 나선다.
오는 1월 3일 정오 휴이가 참여한 웹툰 ‘우리집 고양이는 베지테리언’ OST ‘우리 사랑’이 발매된다.
‘우리 사랑’은 이별의 순간의 슬픔과 아련함을 눌러 담은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우리 둘의 사랑 이렇게 끝난대도/내 가슴 속에선 영원히 못 잊겠지/자랑하고 싶었던 너를/추억으로 그저 묻어도/이제는 단념해야 하는 내 마음을 끝내 숨겨야겠지’처럼 저릿하게 만드는 가사가 조화를 이룬다.
이번 곡은 다양한 OST를 탄생시켜 온 필승불패, 우이경(Woo Yi Kyung), UNIQUE CITY가 또 한 번 의기투합했다.
가창에는 휴이가 참여해 호소력 짙은 보컬과 감각적인 음색으로 매력을 어필, 작품의 섬세한 감성을 배가할 예정이다.
휴이는 지난 2016년 첫 싱글 ‘만약에’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으며 꾸준한 앨범 발매와 다수의 OST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우리집 고양이는 베지테리언’은 사람보다 고양이가 더 좋은 까칠한 채식주의자 수의사 태준.
태준이 운영하는 병원 맞은편에 고기 냄새를 자극하는 효민의 식당이 들어서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웹툰.
성격부터 입맛, 가치관까지 모두 다르지만, 고양이만큼은 너무나 사랑하는 태준과 효민의 까탈스러운 로맨스로 뜨거운 반응을 얻는 중이다.
한편 휴이가 참여한 웹툰 ‘우리집 고양이는 베지테리언’ OST ‘우리 사랑’은 오는 1월 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저작권자 ⓒ 스타즈 위클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종필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