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출신 한가빈, 웹툰 인기작 ‘친구와 갈 데까지’ OST ‘사랑을 말로 다 표현할 수 있다면’ 18일 발매!

가수 한가빈이 ‘친구와 갈 데까지’ OST로 감동을 선사한다.
오는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가빈이 참여한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 OST ‘사랑을 말로 다 표현할 수 있다면’이 발매된다.
‘사랑을 말로 다 표현할 수 있다면’은 소중한 사람과 늘 함께 하고 싶은 바람을 담은 곡으로, ‘사랑을 말로 다 표현할 수 있다면 우주만큼 사랑해 별을 따줄 만큼 사랑해/너에게 항상 부족할 거 알지만 그 어떤 말보다 널 사랑해’처럼 달콤한 노랫말이 추운 겨울 얼었던 마음을 녹일 예정이다.
특히 가창에는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탁월한 음악 역량으로 눈도장을 찍은 한가빈이 참여했다.
한가빈은 특유의 맑고 깨끗한 보이스와 뛰어난 보컬 테크닉으로 곡의 분위기를 끌어올리며, 감미로운 멜로디와 한껏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감성을 터치할 계획이다.
이번 곡은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를 만들어낸 필승불패, 주현민, 장석원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는 결혼을 하고는 싶은데 선은 보기 싫고 주변에 남자도 없어서 고민하는 주인공. 하지만 친한 친구에게 결혼하자고 말을 하면서 일어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한편 한가빈이 참여한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 OST ‘사랑을 말로 다 표현할 수 있다면’은 오는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사진 제공: 다날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스타즈 위클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종필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