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킥킥킥' 홍석천, 포토그래퍼 홍포토 역으로 등장! 특별출연 화룡점정 찍는다!


홍석천이 '킥킥킥킥'에 특별출연해 남다른 존재감을 자랑한다.


오늘(26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킥킥킥킥’(극본 정수현, 남은경, 정해영 / 연출 구성준 / 제작 DK E&M, 이끌엔터테인먼트) 7회에서는 홍석천이 지진희(지진희 분), 조영식(이규형 분)의 화보를 담당하는 홍포토 역으로 등장해 특별출연의 화룡점정을 찍는다.


극 중 홍포토(홍석천 분)는 높은 텐션과 카리스마를 발휘하며 지진희와 조영식을 옴짝달싹 못하게 만드는 인물로 활약한다. 특히 두 사람의 화보를 진두지휘하는 포토그래퍼인 만큼 홍포토의 손끝에서 탄생할 '지조 커플'의 화보가 궁금해지는 상황.


공개된 사진 속 홍포토는 카메라 앞에 선 지진희, 조영식을 보며 놀라움과 감동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지진희와 조영식은 찰싹 달라붙어 익살스러운 표정도 마다하지 않는 데다가 물에 젖은 채로 어른 남자의 섹시함까지 드러내는 등 홍포토의 영감과 도파민을 무한 자극할 예정이다.


이처럼 홍포토가 완성할 커플 화보가 기다려지는 가운데 지진희, 조영식이 커플 화보를 찍게 된 사연과 구독자 300만 명을 위해 프로페셔널하게 촬영에 임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되는 오늘(26일) 방송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킥킥킥킥’은 오늘(26일) 밤 10시 50분에 7회가 방송된다.[사진 제공: KBS 2TV <킥킥킥킥>]

<저작권자 ⓒ 스타즈 위클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