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커버’, 오늘17일 ‘에피소드 10’ 음원 발표. “생생한 무대, 음원으로”

'언더커버' TOP10 출연자들의 커버곡들이 담긴 음원이 발매된다.
'남의 노래를 나의 노래로'라는 타이틀을 걸고 최강의 '커버' 인플루언서를 뽑는 ENA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 ‘언더커버’의 음원 Episode 10이 오늘 17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최종 TOP10에 오른 참가자들의 생생한 무대를 음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서사무엘의 ‘있을게’, 김의서 ‘바람이 분다’, 이준의 ‘옛 친구에게’, 빈센트블루의 ‘Swing Baby’ 까지 총 4곡이 수록되었다.
서사무엘의 ‘있을게’는 그가 언젠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꼭 불러주고 싶었던 인생 커버곡이자, 곧 결혼을 앞둔 예비 아내를 떠올리며 부른 곡으로, 원곡의 감성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새롭게 재해석했다.
김의서의 ‘바람이 분다’는 김의서만의 담담하고 호소력 있는 보컬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후반부로 갈수록 몰아치는 밴드 사운드가 곡의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이준이 부른 ‘옛 친구에게’는 포크 록 밴드 여행스케치의 원곡으로, 그는 수준급 기타 연주 실력과 특유의 유니크한 보이스로 옛 감성을 따뜻하게 되살렸다.
빈센트블루의 ‘Swing Baby’는 신나는 스윙 재즈 리듬이 돋보이는 원곡을 자신만의 색으로 재해석, 특유의 재치 있는 요소를 더해 듣는 재미를 더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언더커버 파이널 라운드는 예측할 수 없는 결과들로 리스너들에게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했으며 TOP5가 앞으로 선보일 행보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언더커버 참가자들의 인상깊었던 무대들은 매주 월요일 오후 12시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자료제공-쇼플레이>
<저작권자 ⓒ 스타즈 위클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종필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