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발매' 한승우, 청량 음색으로 '행복회로' 자극…플레이리스트 예약

가수 한승우가 신곡 '행복회로'의 다양한 느낌을 담은 숏폼을 공개했다.
한승우는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행복회로'의 라이브 숏폼 영상을 게재하며 발매 기대감을 높였다.
첫 번째로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동 중인 차 안에서 휴대전화를 바라보며 '행복회로' 노래를 흥얼거리는 한승우의 모습이 담겼다.
한승우는 자연스럽고 편안한 모습 속에서도 뛰어난 가창력을 발휘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두 번째 영상 속 한승우는 연습실로 보이는 공간에서 마이크를 잡고 '행복회로'를 가창했고, 이어 피크닉 버전의 숏폼을 공개하며 일상 곳곳에서 즐길 수 있는 신곡 발매를 예고했다.
특히 한승우는 청량한 음색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노래를 소화했고, 보는 이들도 함께 노래를 흥얼거리게 하며 중독성을 자아냈다.
한승우는 발매 전까지 다양한 버전의 숏폼을 추가 공개하며 듣고 보는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행복회로'는 한승우만의 감성적인 보컬과 청량한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진 록 장르의 곡으로, 행복했던 지난 시간을 돌이켜보며 다시 행복했던 그때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 = 아우라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스타즈 위클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종필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