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윤훼이 피처링’ 아스트로 진진, 오늘(19일) 자체 프로듀싱 신곡 ‘Wave in my heart’ 발매!


그룹 아스트로(ASTRO, 판타지오 소속) 진진이 음악적 역량을 담은 ‘Wave in my heart’를 공개한다.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진진이 참여한 프로젝트 with KozyPop(위드 코지팝)의 새로운 싱글 ‘Wave in my heart (Feat. YUNHWAY)’(웨이브 인 마이 하트)가 발매된다.


‘Wave in my heart’는 청량한 일렉 기타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딥 하우스 스타일의 곡으로, 진진이 작사·작곡은 물론, 편곡까지 전반적인 프로듀싱을 맡아 음악적 감각과 역량을 가득 담아낸 노래다. 특히 래퍼 윤훼이(YUNHWAY)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에 스타일리시한 색채를 더했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코지팝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Wave in my heart’ 라이브 클립 본편이 공개된다. 앞서 지난 17일과 18일에는 라이브 클립 티저와 무드 필름을 공개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진진과 윤훼이는 지금껏 선보인 적 없는 케미를 선사해 리스너들에게 신선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진진은 매거진 ‘ON YOUR MARK’(온 유어 마크)를 정식 출시한다. 올해 음악뿐만 아니라 뮤지컬, 라디오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만능 아티스트로 거듭나고 있는 진진의 다양한 모습과 이야기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진진이 참여한 with KozyPop은 뮤직 큐레이션 크루 코지팝과 메이저 아티스트가 만나 대중이 원하는 무드와 취향이 담긴 음악을 제작하는 시리즈 앨범 프로젝트다.


진진을 비롯해 최유정, 창모, 애쉬 아일랜드, 죠지, 쏠 등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앨범을 선보여 왔다.


진진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만나볼 수 있는 프로젝트 싱글 ‘Wave in my heart’ 음원과 라이브 클립은 오늘(19일) 오후 6시 공개된다.[사진 제공 = 판타지오]

<저작권자 ⓒ 스타즈 위클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